헬로앤츠

적금 끝판왕, 이자율 3.2% [웰컴저축은행-m정기적금] 본문

재테크_팁

적금 끝판왕, 이자율 3.2% [웰컴저축은행-m정기적금]

Artistom 2016.10.18 12:16



매달 최고 금리의 예적금 상품을 찾아 소개합니다.

이달의 최고는 웰컴저축은행의 m-정기적금!


 헬로앤츠 앱 다운로드 [안드로이드]


 헬로앤츠 페이스북 페이지




적금 끝판왕! #이자_3.2% #핵이득


헬로앤츠를 하며 가장 많이 받은 질문 중 하나는, "요즘 적금 뭐가 괜찮아?"


초저금리 시대, 하지만 적금은 여전히 재테크 수단으로써 가장 친숙하고 인기가 많다.


그래서 찾아본 이달의 최고 적금 상품!! 연 이자율이 무려 3.2%인 웰컴저축은행의 m-정기적금.


그런데, 이 상품을 추천했을 때 반응들은 대부분 비슷하다. "거기 대부업체 아냐?" "믿을 수 있어?" "돈 다 날리는 거 아냐?"


아마 이 콘텐츠를 보는 여러분도 비슷한 걱정을 할 테지만, 걱정 마시라! 웰컴저축은행은 제2금융권의 은행이다. 그중에서도 매달 수천 건의 계좌가 개설될 정도로 인기 있고 규모가 큰 은행이다. 설령 은행이 무너질지라도 예금자 보호법에 따라 5,000만 원까지는 보호를 받을 수 있으니 안전성에 대해 걱정 할 필요는 없다.


현재 시중 은행들의 적금 상품 금리는 2%가 채 되지 않는다. 우대금리를 적용하면 2%대의 상품이 있지만, 우대금리를 받기 위한 조건이 너무 까다롭고 복잡하다. m-정기적금은 일반 정기적금의 모바일(m) 전용 상품이다. 스마트폰으로 가입해야 한다는 우대조건 만으로 시중은행 금리의 두 배 수준인 3.2%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. 해당 은행의 계좌만 개설하면 스마트폰을 통해 가입과 해지 업무가 가능하다. 이는 스마트폰에 익숙한 현대인에게 되려 편리한 조건이다.


저금리 기조에 이미 많은 사람들이 시중은행 보다 저축은행의 상품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. 이제 막 적금에 가입하려 하거나 1%대의 적금상품을 가입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강력히 추천한다.



 헬로앤츠 앱 다운로드 [안드로이드]


 헬로앤츠 페이스북 페이지



0 Comments
댓글쓰기 폼